toppage ___ database ___ history









2001년 1월 14일 동경 코라꾸엔 홀
오자키 싱글왕좌 탈취로 2관왕에
메인이벤트에서 오자키가 3년 넘게 비원해 왔던 싱글 왕좌에 도전하고 아자한테 벨트를 탈취. 태그 타이틀과 합쳐 2관왕에 빛난다. 이후 도전을 표명한 사토무라에 대해 왕자권한을 행사해 이례적으로 대결거부. 또 (100%이기는 상대)로서 나가요를 도전자에 지명하는 등 독자의 왕자상을 확립했다.


2001년 1월27일 아이찌 나고야 국제 회의장
크랏슈2000 태그왕좌탈취에 실패
크랏슈 2000이 11년만에 태그 왕좌 탈취에 도전하나 왕자조의 난폭한 전투(rough fight) 앞에서 완패 나가요의 복수시합(revenge)요구에 대해 왕자조는 만약 진다면 크랏슈해산 을 조건으로승낙.4월8일나고야 대회에서 양 팀은 논 타이틀전으로 대결하고 크랏슈가 복수(revenge)를 이뤘다.


2001년 2월 25일 오사카 IMP홀
알시온을 이탈한 아자의 난입
메인 이벤트 종료후, 수일 전에 알시온을 이탈한 아자가 난입해 크랏슈2000에게 대결을 요구, 3월12일 코라구엔 대회 메인이벤트 종료후에는 대(對)크랏슈2000 의파트너로 이노위에를동반,이런 아자의 관중을 의식한 연기술(stand play)에 비칭호(卑秤呼)는 혐오감을 나타내고, 아자와 비칭호는 일촉즉발의 위기 상태가 된다.


2001년 4월29일 가나가와 가와사키시 체육관
창단 6주년 대회에서 사토무라가 호쿠토에게 KO승
창단 6주년 기념대회는 오사카, 가와사키의 두 회장에서 개최되었다 오사카에서는 크랏슈2000가 아자&쿄우꼬에게 승리한 한편 . 사토무라는 1월에 연속해서,간사이한테 승리한다. 또 태그왕좌전은 슈가-&나가시마의 탈환으로 성공, 가와사키에서는 메인에서 사토무라가 호쿠토를KO승, 오자키는 나가요를 상대로 싱글 왕좌방어에 성공한다. KAORU는 아자와 분열. 또 제0시합에는 알시온을 이탈한 마에다 미유끼가 등장 try out match(시험흥행시합)에 출전한다.


2000년 5월 13일 동경 코라꾸엔 홀
부상자 속출 ,유니트 재편성
창단 6주년 시리즈에서 양무릎 부상으로 장기간 결장중인 카토우에 연이어 슈가- , 데비루, 나가요, 호쿠토가 연이어 부상 .이후 장기결장이 결정되다. 이것에 의해 유니트가 재편성 되고, 팀 크랏슈, 오자키와 KAORU의D-FIX, 아자, 간사이, 야마다의 번개주먹의 항쟁이 시작된다.


2001년 7월 15일 코라꾸엔 홀
KAORU vs 아스카 장렬한 하드코어 전 ,양자KO
아스카의 알시온 참전 처음으로 시작해KAORU와 아스카의 유한(遺恨)이 재연, 코라꾸엔홀 전체가 전장이 된 장렬한 하드코어 전은 사투 끝에 양 자KO 가 되고 , 이 시합을 최후로 아스카는 주 전장을 알시온으로 옮겼다


2001년 9월 02일 코라꾸엔 홀
D-FIX의 모략으로 GAEA매트가 혼란의 소용돌이에
D-FIX는 불합리한 도전자 결정 토너먼트의 프로듀스와 복귀한 나가요의 스카우트 등, 오자키의 싱글왕좌를 방패로, 하반기 GAEA매트를 혼란에 빠뜨리지만 나가요의 배신
에 의해 계획이 붕괴. 10월 나고야에서 오자키의 타이틀을 아자가 탈취하고 사태는 진정된다.


2001년 10월 21일 코라꾸엔 홀
팀 크랏슈, 번개 주먹 해산, 호쿠토 복귀
3군 항쟁중 D-FIX와 결탁해 복귀후 즉시 배신하는 이해 못할 행동을 계속해 오던 나가요가 이 대회에서 그 진의를 밝혔다. 유니트를 해산하고 각 개인으로서의 승패를 결정하자 라는 것을 호소한다. 복귀 표명하러 들어온 호쿠토는 이 호소에 동의, 각 유니트는 해체 하게 된다.
이 호소를 거부한D-FIX 만이 존속한다


2001년 12월15일 가와사키 체육관
사토무라 싱글 왕좌 취득, 크랏슈Jr 데뷔
연내 최종 가와사키대회에서 사토무라가 아자를 꺽고 싱글 왕좌 탈취. 준결승에서는 크랏슈Jr 사꾸라이 아야가 데뷔하여 나가시마와 대 건투. 그 외 500만엔래더(ladder) 전은 라스-가쵸가D-FIX에게 승리 ,호쿠토는 전여자일본-와키자와와 memorial match로 대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