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page ___ database ___ history











1999년2월11 일 동경 코라꾸엔 홀
프리랜스 선수들의 동맹SSU결성
98년 연말 GAEA매트에 등장한 아스카는 결택한 아자와 오자키, OZ아카데미를 더해 라스가쵸라스오리엔타레스를 한패로 끌어 들이는데 성공. 프리랜스 선수들의 동맹조직 SSU(super star unit)을 결성하고 GAEA와 전면 전쟁을 시작했다. 3월15일 코라꾸엔대회에서는 요코하마 결전에 회사운영권, 그외 것을 포함한 회사의 전 권리를 걸것을 회사에요구하여GAEA에게서 승낙을 얻어낸다.




1999년 4월4일 가나가와 요코하마문화체육관
나가요vs아스카 10년만에 1대1 승부를 걸다.
창단4주년 기념대회는 10년만에 격돌한 나가요vs 아스카를 메인 이벤트로 , 요코하마체육관 설립 사상 최고의 관객수(6300명)을 기록, 메인이베트는 화염공격으로 아스카가 승리해 GAEA의 전권리 탈취에 성공. 또 세미 파이널 에서는 경력 4년의 사토무라 가 아자를 깨고 대금성을 올려 ,새로운 시대의 도래를 예고했다.




1999년4월25일 동경 코라꾸엔 홀
SSU전권 탈취
요코하마대회에서 전권리 탈취에 성공한 SSU는 권력을 이용해 강권을 행사 5월18일 코라꾸엔 대회에서 AAAW싱글왕좌전을 발표하는 한편 나가요가 이시합에서 아자에게 패배하여 왕좌에서떨어지자 강제적으로 시합결장을 발표하게하는. 악의 한계를 넘어섰다.




1999년 6월20일 동경 코라꾸엔 홀
나가요 미국에서 개선귀국
SSU에 의해 강제적 결장 당한 나가요는 극비로 미국으로 건너가. 산타모니카 에서 과학적 트레닝에 의한 육체 개선을 하여 이미지체인지해서 일본으로 개선귀국. 미타를 몇초만에 쓰러뜨리고 9월 요코하마 대회에서 아스카와의 재전을 성립시키다.


1999년 7월19일 동경 코라꾸엔 홀
후쿠토 아키라 전격부활 SSU가 2파분열
메인 태그 타이틀전 종료후 OZ아카테미와 아자콘그가 SSU에서의 이탈을 선언, 동시에 장기간 전선에서 떨어져 있던 후쿠토 아키라가 전격 등장하여 오자키등과 합체 .이것에 의해 SSU는 아스카파와 오자키파 2파로 분열했다.




1999년 8월29일 오사카 IMP 홀
아스카파(派)와 오자키파(派)의 권리매치는 아스카파가 승리
9월15일 요코하마대회를 앞둔 기자회견에서 아스카 vs 나가요전에서 걸려있는 가이아 권리의 소재를 둘러싸고 아스카파와 오자키파가 분규. 오사카 대회에서 6인태그로 회사 권리의 쟁탈전이 열렸고, 시모다가 오자키를 이기고(fall승) 아스카파가 전권을 손에 넣었다. 시합후 아스카는 나가요에게 시비를 붙여 전투를 일으키지만 등장한 것은 나가요가 아닌 나가요의 또다른 캐릭터 ZERO. 만약 나가요가 이기면 회사의 권리 탈환. 아스카가 이기면 나가요는 ZERO로서SSU와 한패가 된다는 대결 조건을 앞에 두고ZERO 의 등장은 파문을 일으켰다.




1999년 9월15일 가나가와 요코하마 문화체육관
나가요, 전권 탈환에 성공
4월과 장소도 같은 요코하마 문화 체육관에서 아스카와 복수시합(revenge match)에 임한 나가요는 시합직전에 모든 반칙이 인정되는 노 룰(no rule )전을 제안, 설마의 화염공격으로 아스카한테 첫fall 승을 거둬 반년만에 회사의 권리 탈환에 성공했다. 더욱이 그 일주일후SSU는 붕괴했다





1999년 10월 2일- 3일 홋가이도 삿뽀루 테이센 홀
팀 노스트라다므스가 급격히 세력 확대
SSU붕괴와 함께, 팀 노스트라다무스가 급격히 세력을 확대,수단을 가리지 않는 게릴라적 전투로 삿뽀루에서는 아스카를, 10월 23일 코라꾸엔홀 에서는 나가요를 부상입혀 병원에 실려가게 했다. 또 11월 27일 코라꾸엔 에서 열린 양군 패자 수갑 감금시합에선는 이미지 체인지한 야마다가 역전 3연승으로 GAEA에게 승리를 가져다 주고, RIE가 신인 타케우찌를 납치, 팀을 배반하고 노스트라다므스에게 붙는다.


1999년 10월11일 쿄토 KBS홀
제 3회 HS600 토너먼트, 카토우의 우승
칸토, 오사카, 쿄토의 3일간에 걸쳐 열렸던 이 토너먼트는RIE, 오자키, 나가요, 사토무라를 연파한 카토우가 두번째 우승을 달성하고 상금100만엔을 획득했다.





1999년 12월27일 동경 코라꾸엔 홀
나가요와 아스카가 역사적 악수를 했으나 3군에 의한 항쟁에 돌입하다,
나가요&사토무라와 아스카&카토우가 메인에서 대결하자 노스트라다므스가 난입해 시합은 무효시합으로, 격노한 나가요와 아스카는 노스트라다므스를 링에서 배제하고 결국 악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그곳에서의 태그부활을 아스카가 거부. 아스카는 아자 , KAORU, 카토우와 신 유니트 DorA 를 결성해 GAEA매트는GAEA, DorA노스트라다라므스에 의한 3군 항쟁에 돌입. 또 다음해부터는 노스트라다므스가 유니트명을 비칭호(卑秤呼)라고 고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