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page ___ database ___ history









1996년2월16일 동경 코라꾸엔 홀
헤이세이(平成)GUREN 대가 내습
LLPW의 힐유니트 헤이세이(平成)GURE대가 GAEA 매트에 등장하고 나가요, 본바-, 카토우와 항쟁을 전개, 3월15일 하카타대회에서 본바가 젠누에게 승리하고 항쟁에 종지부를 찍었다.


1996년3월15일 동경 코라꾸엔 홀
나가요 하세가와 사키에 가 메모리얼매치
은퇴를 앞둔 전일본여자 프로레슬러 하세가와 사키에가 메모리얼매치로서 나가요와 1대1승부를 걸다. 나가요는 하세가와의 은퇴를 화려하게 장식하기 위해 하세가와가 동경해왔던 크랏슈 걸즈의상으로 등장


1996년 4월29일 동경 코라꾸엔 홀
창단1주년 기념, 나가요와 칸도리가 태그 대결
1주년 기념대회에서 여자5단체가 참전, 메인에서는 나가요와 영원의 라이벌 칸도리 시노부가 첫 태그 대결이 열렸다.그 밖에 시인 리그전 결승전은 나가시마가 카토우에게 승리해 우승, 사토무라는 전일본여자의 야마타와 싱글대결, 또 제 1시합에서는 마쯔모토, 이시이GAEA제2기생이 데뷔했다


1996년 5월 5일 가와사키 구장(FMW)
나가요가 쯔찌야와 대유혈 끝에 승리
나가요가 쯔찌야와 스트리트화이트(street fight)에 의한 결착전에서 쯔찌야의 오른쪽어깨를 파괴하고 referee stop(부상으로 인한 시합 중지) 승, 시합후 terry funk에게서 칼프 브란팅( 심볼마크인 인두)를 선물 받았다.


1996년 5월18일 동경 오오다구 체육관(전일본여자)
제 1회 Jr올스타전 ,사토무라 MVP획득
각단체 경력5년 미만의 선수가 참가하는 주니어 올스타전에 1기생 참전 이벤트에 출전한 사토무라가 MVP를 획득했다. 그 밖에 우에마쯔가 WWWA super light급 초대왕좌 결정전에 참가 (entry)또 슈가가 MIP상을 획득했다.


1996년6월30일 가나가와 요코하마아리- 나(역도산OB)
역도산 OB회에 출전
역도산 메모리얼 대회에 나가요,본바- ,우에마쯔가 출전 JWP와의 6인태그전을 열었다.


1996년 7월20일 동경코라꾸엔
오자키가 슈가- 사토우를 공개 권유
메인 이벤트 종료후 매트에 돌연 나타난 JWP오자키가 슈가를 자기 팀으로의 입적을 공개 권유, 더욱이 31일 오사카 대회에서는 나가시마가 GAEA에서 반란을 일으키고 이것을 계기로 오자키, 슈가- , 나가시마, 아마노의 새로운 유니트 OZ아카데미를 결성하다


1996년 8월 12-13일 동경 일본 무도관(武道館)
히로다가 여자 프로레슬링사상 첫 무도관 데뷔
여자 프로레슬링 올스타전에 히로다가 나가요와 태크로 참전,여자프로레슬링사상 첫 무도관데뷔를 달성하지만 아자의 주먹앞에 패배, 다음으로 야마다&가토우도 같은 토너먼트에 참전하고 베스트4 진출을 달성했다.


1996년9월1일 동경 코라꾸엔 (전일본여자)
슈가&나가시마조 전일본 태그왕좌획득
전일본여자 프로레슬링에 참전한 슈가& 나가시마조가 타마타리에& 후가와유미 조가 지키고 있는 일본 태그왕좌에 첫도전. 나가시마가 후가와를 깨부수고 벨트획득(두번의 방어후 97년9월에 반환하다)


1996년 9월 16일 동경 코라꾸엔 홀
호쿠토 아키라가 GAEA 입단
준결승 종료후 ,프리랜서의 대거물 호쿠토 아키라가GAEA 의 유니폼 셔츠를 입고 대회장에 모습을 나타내다. 전격적으로 입단을 표명,4일 후 입단 발표 회견을 끝마치고, 싱가폴 대회부터의 참전을 정식으로 결정했다.


1996년 11월 2일 싱가폴 인도 아스타디움
AAAW타이틀 설립
GAEA첫 해외원정이 되는 싱가폴 대회에서 AAAW(All Asia Athlete Women) 헤비급 싱글, Jr헤비급 태그, 양 타이틀 신설 나가요가 헤비급 싱글 사토무라,&카토우조가 Jr헤비급태그 초대왕자가 된다. 또, 대회가 끝난 후에 나가요, 호쿠토 ,사토무라, 카토우5명이 미국으로 건너가 WCW에 참전.나요가 새로운 캐릭터 ZERO로 등장했다, 그밖에 호쿠토가 WCW 세계여자 왕좌를 획득했다.


1996년 12월13일 치바 치바 공원 체육관
우에마쯔 WCW 로드 토너먼트에서 우승,
WCW의 원정권을 건 7명의 선수가 참가한 토너먼트에 우에마쯔가 우승 . 4월 원정권을 손에 넣다.